지식
성형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지식
아내의 출산기념 선물 레이저 토닝
레이저| BANI| 업데이트 : 2013.11.20
아내의 출산기념 선물 레이저 토닝
여성들은 출산 후 몸매만 망가지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 후 피부가 나빠지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되지요. 평소보다 더 건조해진 피부와 전에 없던 기미와 잡티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임신 중에 나타나는 대부분의 피부트러블은 출산을 하면서 완화된다고 하지만 색소성 피부질환만큼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답니다. 이로 인해 출산 후 많은 여성분들이 우울해지기도 하지요. 그렇다면 출산 후 색소성 트러블에 좋은 시술은 무엇이 있을까요?
출산 후 나타나는 칙칙해진 피부와 기미와 잡티로 인한 색소성 트러블이 고민 산모에게는 레이저 토닝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레이저 토닝은 출산 후 피부고민인 기미, 주근깨 등 색소성 트러블과 넓어진 모공, 잔주름이 많은 피부에 효과적인 시술이지요. 하지만 간혹 잘못된 정보로 인해 시술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 있어 레이저 토닝의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기미에 효과적인 레이저 토닝에 관한 오해
1. 기미는 치료할 수록 기미가 더 악화된다.
많은 분들이 기미를 제거하는 레이저 시술 후 기미가 더 악화되는 현상으로 인해 레이저 토닝 시술을 부담스러워 하십니다. 하지만 레이저 토닝은 시술 횟수가 늘어날수록 기미가 완화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레이저 토닝은 순간적인 고출력 파워로 피부 심층의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레이저 시술이며, 주위 피부조직에 영향을 주지 않고 기미만 제거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기미가 더 짙어질 수 있는 부작용의 가능성이 매우 희박합니다. 그래서 레이저 토닝은 기미를 가장 '안전하게' 제거하는 레이저 시술인 것이지요. 그러니 걱정하지 말고 레이저 토닝 시술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레이저 치료를 많이 받으면 피부가 얇아져 나중에 고생한다.
레이저 토닝은 피부를 벗겨내는 치료가 아니므로 피부가 얇아질 수 없습니다. 치료횟수가 증가할수록 피부가 점점 더 좋아지게 되지요. 대개 레이저 토닝은 주 1회간격으로 10회정도의 시술을 권해드리며 꾸준하게 치료를 받으면 모공, 잔주름, 탄력 등에도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출산 후 아내의 얼굴에 나타난 기미를 가장 안전하게 제거하는 방법은 레이저 토닝입니다. 과거에는 다양한 파장대를 조사한 레이저 기기들이 기미를 더 짙게하는 부작용이 있었지만 레이저 토닝은 그런 부작용의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되기 때문에 아내의 출산선물로 제격이지요. 출산 후 젊음을 잃어버린 피부에 아내가 속상해한다면 레이저토닝시술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출산 후 지친 아내의 마음과 얼굴에 생기가 돌아올 것입니다. 아내의 피부와 미용을 챙기는 센스있는 남편이 되어보세요.
글 2010.11.20 에디터 BANI / 옮긴이 al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