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성형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지식
건조하고 처진피부, 거기에 기미까지?
레이저| Young| 업데이트 : 2013.11.20
건조하고 처진피부,
거기에 기미까지?
봄 바람에 피부는 건조해지고 햇볕 때문에 기미도 올라오기 시작하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피부도 긴장을 놔버렸는지 처지고 늘어집니다. 이대로라면 여름 피부는 안 봐도 뻔합니다. 잡티에 모공에 탄력을 잃은 피부. 생각만해도 아찔하군요. 봄 여름,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준비해야합니다.
▨ 기미 잡는 '레이저토닝'
레이저토닝은 피부 심부의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잡티, 주근깨, 검버섯,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지요. 순간적으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피부 조직에 자극이나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멜라닌 색소만 제거합니다. 레이저로 인한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시술 후 기미가 더 진해지는 현상이 없습니다. 또 칙칙한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답니다.
이온자임은 고농축의 비타민을 피부층에 아주 효과적으로 투여시키는 시술입니다. 이온자임은 미백에 특히 좋으며 탄력을 높여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또 잡티, 주근깨 같은 색소성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이온자임 시술에 사용되는 비타민은 30%가 넘는 고농축 비타민입니다. 함량 일반 비타민(약17%) 보다 월등히 높은 비타민 함량을 자랑하지요. 이러한 고농축 비타민을 이온자임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일반 비타민 투입 시술보다 3~5배 이상 효과적입니다.
레이저토닝과 이온자임 시술은 한 번으로 완전한 시술이 아니며, 5~10회 정도 시술 받아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색소성 트러블이 심한 경 우라면 레이저토닝과 이온자임을 함께 받으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