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에디터들이 전하는 일상, 성형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세이

연말맞이, 두근두근 쉬즈 마니또♥

연말맞이, 두근두근! 쉬즈 마니또 

 

 

온 거리마다 트리가 반짝이고, 캐롤이 들리기 시작하니 연말이 성큼 다가온 듯 합니다. 연말을 맞아 쉬즈에서는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바로 추억의 게임 마니또입니다. 원장님들과 직원분들간에 친목을 도모하고, 연말을 맞아 작은 선물 이벤트를 하기 위해서인데요^^  "아니 왠 마니또냐. 오글거린다"라고 말하면서도, 두근대며 마니또를 고르는 모습, 그리고 비밀로 하며 순간 입을 다무는 모습들이 참 귀여웠답니다. 

 

 

마니또 종이에 직원들의 이름이 가득 적힌 사진

 


쉬즈마니또 게임은 다음주 회식일까지 진행된답니다. 오늘 고른 마니또에게 일주일동안 들키지 않고 비밀스럽게 잘해주는 것이지요. 그 과정에서 더 친해지기도 하구요. 그후 다음주 수요일 쉬즈의 전체 회식일 날, 정성을 담은 작은 선물을 주면서 마니또에게 자신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일주일동안 들키지 않고 잘할 수 있을까요?  

 

 

마니또 종이에 원장님들의 이름이 적힌 사진

 

 

선택을 기다리는 마니또 종이들, 두근두근~ ♡

(날 뽑아줘요)  

 

 

마니또 종이가 솜위에 가득 쌓여있는 모습

 



마니또 종이를 고르는 손의 사진 

 

 

모두가 편한 우리 직원들끼리 하는 게임이기에 아무나 걸려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내심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마음속으로 다 있나봅니다. 마니또 종이를 펼쳐보고 환하게 웃는 모습, 어떻게 잘해줄지 고민하는 모습, 내심 걱정하며 이 분(?)에게 어떻게 잘해줄지 난감해하는 모습까지 각양각색이었답니다.  

 

 

 마니또를 고르고 환하게 웃는 통역코디네이터 최현지 선생님

 

마니또 종이를 고르는 손의 사진2

 

 

저도 마니또를 뽑았는데, 제 마니또는 요.. 비밀입니다. ^^^^*

마니또는 다음주 수요일에 공개됩니다. 각자의 마니또, 즐거운 연말 회식까지 소식 또 전할게요!

연말, 친구들과 지인들과 함께 추억의 마니도 게임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니또 종이를 들고 있는 손 사진 

 

   Editor_

* 업데이트 : 201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