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에디터들이 전하는 일상, 성형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세이

쉬즈성형외과 근무희망자를 위한 팁, 우리는 이런 직원을 원합니다.

쉬즈성형외과 근무희망자를 위한 팁

(2014년 쉬즈성형외과 하반기 정기채용, 인성편)

 

돈벌이로 직장을 찾는 사람을 원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사람, 무섭게 집중할 수 있는 사람, 몰입의 기쁨을 아는 사람을 원합니다. 즐겁게 일하고 몰입하는 사람에게 미래가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바이지만, 그것을 일터에 적용해서 실천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이 단순한 진리를 내 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을 원합니다.

 

그래서 쉬즈성형외과는 학력이나 외모보다 다른 것을 우선적으로 봅니다. 본인의 업무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얼마나 소중히 여기는지를 체크합니다. 자신이 가진 능력을 존중하고 좋아하는 사람을 귀하게 여깁니다. 그 능력이 대단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소신이 있다면 입사 후 얼마든지 교육을 통해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에 대한 사랑에서 협업이 시작되기에, 자신의 일을 귀하게 여기지 않는 사람은 다른 곳을 알아보는 편이 좋겠습니다. 이렇듯 쉬즈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얼마나 가치를 부여하며, 본인의 일을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입니다.

 

쉬즈성형외과 직원 구인

   (쉬즈성형외과 상담팀 매니저들)

 

참고로 쉬즈의 직원문화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쉬즈를 다녀간 분들은 쉬즈의 직원들이 다른 병원과 매우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병원의 분위기가 다른 병원과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것이 기질이 세다든지 고집스럽다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타인이 원하는 바를 차분하게 경청할 수 있는 그린형입니다. 그래서 논쟁이나 싸움을 싫어하며 불평을 기피합니다. 자연히 고객에게 과장이나 기만은 할 줄 모릅니다. 고객 서비스나 배려에 대한 중요성 때문이라기보다 거짓이나 과장을 싫어하기에 고객에게 시술에 대해, 혹은 효과에 대해 과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비교적 잘 정리된 업무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포지션에서 협업할 줄 아는 겸손과 지혜도 가지고 있습니다. 온순하게 화합을 이루어 나가는 것이 우리의 강점입니다. 그래서 우리와 맞지 않은 직원들은 자연 도태됩니다. 나갈 때 잘난 척을 양껏하고 나가서 물을 흐리기도 하지만 우리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흔들림은 이내 가라앉고 우리는 우리의 색깔을 지키며 다시 앞으로 나아갑니다

 

쉬즈성형외과 간호사 간호실장

 (쉬즈성형외과 수술팀 간호실장님)

 

그렇다고 우리가 수동적인 조직이라고 오해해서는 안 됩니다. 새로운 것을 겁나게 빨리 받아들이며, 적용에 대한 열정도 대단합니다. 다만 정도를 걷는 방법을 추구하다보니 밖에서 보면 답답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고객에 대한 가장 확실한 홍보이며, 병원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믿기에 우리는 조금 느린 방법을 선택했고 이것을 계속 지켜나가고자 합니다. 우리와 함께 할 열정가득한 분들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Editor_mane

* 업데이트 : 2014.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