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에디터들이 전하는 일상, 성형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세이
쉬즈의 마니또 공개와 즐거운 송년회
쉬즈의 마니또 공개와 즐거운 송년회
글 / 쉬즈성형외과 에디터 Mia
어느덧 2015년도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한 해 계획은 모두 이루셨나요? 연말이 다가오면 올해도 수고했다며 나 자신을 위로하기도 하고, 가는 해가 아쉬어 시간을 붙잡아 보기도 합니다.
쉬즈도 송년회를 했어요. 얼마 전 쉬즈에서 한 마니또게임의 주인공을 공개하는 날이기도 하지요. 지난 일주일 동안 우리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병원 곳곳에 숨어있는 과자와 음료수로 하루종일 즐거워하기도 하고, 마니또 활동을 들키지 않기 위해 나의 마니또에게 무심한 척 연기를 하기도 했답니다. 마니또 활동 내내 모두 수줍은 어린아이 같았어요.
송년회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쯤, 마니또 공개를 하였답니다. 송년회가 시작할 때 부터 얼른 공개를 하자며 다들 궁금해하기도 하였는데요. 마니또가 공개될 때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여 놀라움의 연속이었어요. 나와 가장 가까운 사람이 마니또이기도 하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사람이 마니또이기도 하여 고마운 마음도, 미안한 마음도 배가 되었습니다.
모두가 기대하던 마니또 공개가 끝난 후 뜨거운 열기를 이어 쉬즈의 러시아 에디터 빅토리야 선생님께서 공연을 준비해주셨는데요. 평소 음악을 좋아하는 빅토리아 선생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기타실력은 우리를 모두 놀라게 했답니다. 우리는 음악에 심취하여 노래가 끝나는 줄도 모르고 몰입하여 듣고 있었지요. 끝내 앵콜까지 외쳤답니다 :-)
온몸이 움추려지는 날씨였지만 마니또 공개와 즐거운 송년회는 마음 한구석이 따뜻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한 해를 마무리 지어서 더 행복한 순간이었지요. 언제나 그랬듯, 따뜻한 쉬즈의 송년회였습니다. 모두 2015년 한 해 뜻깊게 마무리 하시기 바래요. HAPPY NEW YEAR!
* 업데이트 : 2020.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