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에디터들이 전하는 일상, 성형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에세이

단 하나뿐인 쉬즈성형외과

단 하나뿐인 쉬즈성형외과

글/ 쉬즈성형외과 에디터 Ellie




쉬즈라는 단어는 쉽게 접할 수 있는 단어이다. 일반 매장뿐만 아니라 성형외과나 여성병원 같은 곳에서도 쉬즈라는 상호명을 쓰는 곳이 많다. 그래서 그런지 쉬즈성형외과를 다른 병원들과 헷갈려 하는 경우가 많다. 이름이 비슷해서 같은 계열의 병원인줄 알았다는 말을 들을때마다 속은 답답하지만 늘 이렇게 말씀드린다. 쉬즈성형외과는 네트워크병원이 아닌 광복점에 있는 단 한 곳뿐이라고 말이다.



 

쉬즈성형외과 대기실
 

 


쉬즈성형외과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9층에 위치한 단 하나뿐인 성형외과다. 김경호 성형외과전문의 원장님께서 16년째 운영하고 계신다. 우리는 백화점에 이전하기 전 남포동에서 진료를 했지만 다른 지역, 다른 곳에서 진료를 한 적인 단 한번도 없다.




쉬즈성형외과 외부 모습




병원이름도 비슷한데 병원 로고도 전부 여성을 나타내는 듯한 비슷한 느낌으로 인해 작년에 우리는 HI 작업을 통해 새로운 얼굴로 바뀌었다. 우리만의 철학과 우리만의 고유 색깔을 가지고 싶었고, 차별화 시키고자 했던 이유가 가장 컸다. 그리고 변경된 HI를 통해서 상표권 등록까지 완료되었다. 




쉬즈성형외과 입구 모습




쉬즈는 오랫동안 병원경영, 홍보방법에 있어서 다른이들이 가지 않는 외길을 선택해서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수술비용은 투명하게 공개하고 현금과 카드비용도 동일하다. 이는 국내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그리고 모든 세금을 신고한다. 또한 내부 에디터팀에서 과장과 유인성 홍보가 아닌 바르고 정직한 정보전달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바르고 정직함을 신뢰의 기본으로 여기고 있는 쉬즈성형외과를 꼭 기억해주었으면 좋겠다.

 

 

   Editor_Ellie

* 업데이트 : 2020.07.11